본문 바로가기

정보

SRT 트레인(기차) 특실 이용 후기

오늘은 SRT특실 이용 후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 SRT를 이용하는데요. 맨날 일반실만 이용하다가 어쩌다 생긴 특실 할인 쿠폰으로 예매해서 타보았습니다. :)

SRT 특실(3호차)

SRT의 특실은 3호차에 위치해 있습니다. 타기전에 얼마나 좋을까 하고 설레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당.....^^

혹시나 또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찍었는데 숫자가 사진에서 잘려 버렸네요.... 암튼 3호차입니다.!!!

 

3호차 입구 신문

 

입구에 들어서시면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신문들이 있습니다. 필요 하시면 들고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가볍게 패스하고 제 자리를 찾아 들어 갑니다. 어차피 가져가 봐야 짐만 되고 한 두어줄 읽으면 잠이오니까요. ^^

 

아차 그리고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러는데 저기 바로 입구 들어가셔서 왼편 즉 신문놓여진 입구 안 맞은편에

물과 마스크가 놓여있습니다. 1인당 1개인데 어떤 양반들은 마구자비로 가져가시기도 하던데요 예 마음가시는데로 가져가면 될꺼같아요^^ 코로나 전에는 약간의 씹을 거리가 있었다고 하네요. 근데 현재 코로나 시국에는 마스크 놓아준건 잘한거 같아요~ 아주 칭찬합니다잉!

 

전동 의자 조절

특실은 일반실과 다르게 전동으로 스위치로 누르면 의자가 왔다갔다 하면서 저의 맞는 포지션을 찾아 주더라구요.

자동차 시트마냥 조절해주면 됩니다. 일반실에는 수동으로 조절해야되서 약간 불편한데 특실은 또 살짝 퀄리티를 주기위해 전동의자로 해놨더라고요. 예 괜찮았습니다.^^

좌석 공간

네 보시는건 앞 좌석과 공간인데 실질적으로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었네요. 제가 경험자로서 일반실보다는 확실이 넓고 편한거 같아요. 목 쿠션도 따로 달려 있어서 그냥 침대 눕는 마냥 누워도 편하십니다. 제 버즈 케이스 귀엽죠!^^

일반실 보다는 넓어요 제가 키 175에 90킬로그람 이거든요 참고하세요.

 

좌석 공간

좌석에 사람들이 없을때 한번 찍어 봤습니다. SRT 특실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일반실 보다는 좋다고

느끼실 꺼고, 혹시 기차를 장거리 타고 가실 계획이라면 한번 이용해 보셔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편하게 가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참 사진에는 담지 못했는데 SRT 특실은 우측라인은 1인석, 좌측라인은 2인석으로 구분이 되어있어

횡으로 3석입니다. 편성이 궁금하시면 SRT어플을 이용해서 좌석배치를 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상 SRT특실 이용후기 였고, 많은 정보를 드릴지 모르겠지만 이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정보와 더 나은 설명으로 알려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