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동구 손두부 맛 집 (손두부 요리) 간단리뷰

 

 

간판( 우리콩 손두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에 위치한 손두부(우리콩 손두부) 집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퇴근하고 막걸리가 땡겨서 와이프와 함께 다녀온 곳입니다.

간단하게 막걸리와 먹기 좋아서 후기 남겨 봅니다.

입구 사진은 도로에 차가 많이 다녀서..... 옆에서 찍었네요..

 

 

우리콩 손두부 메뉴판

두부를 기본으로한 요리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는 두부 두루치기, 두부튀김을 시켜봤어요.

두부요리 집에 삼겹살이 있어서 의아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더라구요.

숨겨진 삼겹살 맛집이 아닐까하면서 와이프와 이야기하고 다음 번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기본 밑 반찬

기본 반찬은 오뎅 김치 볶음김치 등 소소합니다.

그런데 씻겨진 볶음김치가 오~ 맛이가 있더라구요. 굿굿!! 3번 리필했어요

레시피좀.......

 

두부 두루치기

두부 두루치기에는 두부, 각종야채, 고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보기에는 빨개서 엄청 자극적으로 보이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에는 담백한 맛, 순한 맛, 건강한 맛, 막걸리랑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부 튀김 / 비지찌개

두부튀김은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색다른 맛)

명절에 두부전 많이들 드셔 보셨을 텐데, 두부전 맛을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 같은데 살짝 색다릅니다.

기름에 튀겨서 그런지 진짜 튀김먹는 느낌인데 속은 너무 촉촉합니다. 처음 막 나왔을때 먹을때는 조심해야 해요.

(너무 뜨거움),(조금 식혀 먹을 것)

 

막걸리 (장수 생막걸리)

메인 빠질수 없죠 막걸리가 먹고싶어서 간 것이기에 저희가 찾는 막걸리가 없어서

가게에 있는 막걸리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가게에 비치되어 있는 막걸리니 참고하세요.

 

장수 막걸리 맛이가 있네요. 저희는 각 일병씩 먹었는데 다음날 상쾌하니 좋았어요.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후폭풍이 없어서 좋았네요.

어떤 막걸리는 조금만 먹어도 후폭풍이 심한

막걸리가 있거든요. (아침에 딥 빡침!!)

 

총평은 간단하게 막걸리가 땡기고 저녁에 밥하기 피곤하고 간단히 한잔먹으면서 배도좀 적당히 채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셔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딱딱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