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강원도 맛집

강원도 정선 맛집 - 메밀촌막국수

여름휴가 장소로 하이원리조트를 다녀왔어요.

정선하면 곤드레 나물이 유명하죠!

그래서 여행 둘째날 점심으로 리조트 근처 메밀촌막국수라는 곳에 가서 곤드레 정식을 먹었어요.

 

겉으로 보기에도 가게가 커보였는데 내부도 넓었어요.

제가 치마를 입고가서 좌식이 아니길...했는데 좌식과 의자자리가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은 15가지 정도의 반찬에 곤드레돌솥밥이 나오는 곤드레정식과 메밀막국수가 대표 메뉴에요.

짜장면먹을까 짬뽕먹을까와 같은 고민을 하다가 전 날 냉면을 먹은 관계로 곤드레정식을 택했어요.

 

감자전병도 사이드 메뉴로 주문했어요.

 

반찬 하나마다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가 신선하니 맛있었어요.

 

간장넣고 비벼서 한입 먹으니 고소함 그 자체였어요.

 

제 최애반찬 중 하나인 마늘쫑무침 올려서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겉은 바삭 쫀득하고 안은 김치로 꽉찬 감자전병도 꼭 드셔보세요.

바로 튀겨서 나오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하이원리조트 방문이나 정선여행 하실때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