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하연옥 (비빔냉면이 맛있는집) 사진리뷰

잘들 지내시고 계시죠~ ^^

오늘은 잠실에 위치한 하연옥 비빔냉면이 맛있어서 올려 보아요.

퇴근하고 급 비빔냉면이 먹고 싶어서 들렀는데요. 맛 좋았어요!!

간단하고 신속하게 리뷰 해볼게요.

하연옥 정면

밑에사진은 하연옥 내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좌, 우로 쭉 뻗어있으니까 자리 걱정은 '니니'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저희는 저녁쯤에 갔는데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빨리 일상 회복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하연옥 내부

 

밑에사진은 저희가 주문 하는 사진입니다.

하연옥은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는데 아주 편리합니다.

따로 먹고싶은거 마구 담아서 주문하기 누르면 주문이 된답니다.

각 테이블마다 있으니 참고하세요.

테블릿 주문

 

밑에사진은 하연옥 메뉴들인데 참고하세요.

저희는 진주 비빔냉면, 돌판 소 참갈비 1개씩 시켜서 노나 먹었어요^^

하연옥 메뉴

 

처음에 나오는 밑 반찬들 입니다.

밑 반찬들도 우수허니 맛있었어요.

 

하연옥 메인 진주 비빔냉면 먹어보면 '와따' 소리 나오는 냉면

더 이야기 안할게요 드셔보세요.

진주 비빔냉면

밑에 사진은 돌판 소 참 갈비 입니다.

냉면 먹는데 고기가 빠질수 없어서 시켜보았는데요. 이것도 엑셀란트 합니다.

더 야기 안할게요 나중에 드셔보세요.

돌판 소 참 갈비

 

밑에 사진은 군침 돋는 사진입니다.

냉면과 고기 조합

 

곧 날씨도 이제 따뜻해지고, 더워지면 냉면의 계절이 올거라고 생각하는데 한번씩 들러서 드셔보세요. 맛좋아요!!^^

다음에 또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