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송파 - 참숯불집(고깃집) 사진리뷰

안녕하세요 따스한 날씨에 잘들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든 달아나고 싶네요~^^

오늘은 송파에 있는 참숯불집 (고깃집)을 사진 리뷰 하려고요~ 0.0 

 

밑에 사진은 참숯불집 정면 사진입니다.

차량 가지고 가시는 분은 사장님께 먼저 전화 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차가 많이 없을 때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많으면 따로 안내를 받으셔야 될 것 같아요.

위치는 송파나루 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http://naver.me/FaArqonE

가게 정면

 

아래는 내부사진입니다.

내부에 들어가 보니 가게가 청결했어요.

또한 단독 공간으로 보이는 자리도 있었는데 예약도 되는 거 같더라고요.

회식할때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이부분은 사장님과 통화를 해봐야 할꺼 같아요.

가게내부

 

아래사진은 메뉴판 입니다.

가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저희는 참고로 김치삼겹 먹었어요. 0.0

메뉴판

 

아래사진은 밑반찬 셋팅 입니다.

밑반찬

 

아래사진은 저희가 주문한 김치삼겹살 입니다.

사진에 고기보시면 정말 신선하고 맛있게 생겼죠?

그런데 정말 보는것처럼 먹어보면 신선하고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김치도 직접 하신다고 하셨는데 고기 기름에 궈서 먹으니까 굿굿!! 0.0

맛있는 김치 삼겹살

 

아래사진은 맛있게 익어가는 김치삼겹살 조화입니다.

돼지고기가 차암~ 노릇하게 잘 익어 가네요.

고기가 뭔가 먹어보면 촉촉하고, 딱딱함이 없다.

그 고기 기름에 구워진 김치, 마늘 굿굿!! 0.0

잘 익은 김치삼겹살

 

아래사진은 마지막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시설도 깔끔하고, 고기도 신선하면서 먹을때는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회식하기에도 적합하지 할 것 같아요.

이것으로 사진리뷰를 마칠게요.

다음에 또 맛있는거 갖고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