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첩분식 - 사진리뷰

http://naver.me/xkxAYoZn

오늘은 삼첩분식 사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원래 떡볶이 분식류를 좋아하지 않는데 삼첩분식은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아래 사진은 삼첩분식 배달 포장입니다. 신박하니 간편하고, 깔끔하니 좋았어요!!

먹고 처리할 때도 좋아요!

삼첩분식 박스포장

 

아래 사진은 삼첩분식 박스 포장을 열면 알기 쉽게 삼첩분식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는 문구가 있어요. 참고하세요.

그리고 수저랑, 젓가락, 냅킨 따로 포장돼서 와서 편리했어요.

삼첩분식 맛있게 먹는 방법 / 숟가랑 등 포장

 

아래 사진은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 전체 샷을 한번 찍어봤어요.

바질크림 떡볶이, 대패볶음밥, 순대, 튀김

바질 크림 떡볶이 요것이 진짜 맛있어요! 여기에 분모자 당면(맨 우측)을 추가해서 드셔 보세요.

그런데 저는 분모자를 더 많이 먹은 듯합니다. 떡보다는 분모자에 손이 더 가더라고요.

바질크림 떡볶이

 

대패 볶음밥 / 튀김

 

아래 사진은 순대인데요 음 ~ 맛은 냉동 순대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순대

 

아래 사진은 튀김 종류별로 찍어본 건데요. 우리 갱얼쥐가 튀김 냄새를 좋아해서 튀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앞에서 저렇게 간절히 하나만 달라구 하네요.... 나참.. ㅎㅎ

튀김은 바삭하니 맛있었고, 식감도 아주 좋았어요. 금방 튀겨서 와서 따뜻하더라구요. (추천!)

튀김

 

저희는 천호점에서 시켜먹어 봤고요. 대체적으로 음식 맛들은 좋았어요. 바질 크림 떡볶이는 보기와 다르게 살짝 매콤하니 참고하시고요. 야식, 저녁으로도 손색이 없으니까 한번 드셔 보세요 ~

맛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