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결혼준비- 심플한 웨딩밴드 <아크레도>

내년 봄 결혼을 앞두고 요즘 결혼준비에 부쩍 바빠졌어요.
결혼 준비를 하며 제가 느끼는 유용한 팁을 조금씩 전해드릴까해요.
이번 포스팅은 결혼 예물인 웨딩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해요.
요즘 예물은 보통 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브랜드에서 많이 하신다는걸로 들었어요.

그런데 금 함량이나 다이아함량 종류에 비해 브랜드 값자체가 워낙 비싸서 이게 합리적인 소비일까라는 생각에 좀 망설여졌어요.
그러던 중 아크레도 라는 브랜드를 소개받았어요.

아크레도라는 브랜드는 청담, 종로, 잠실 에비뉴엘에도 입점 되어있는 만큼 알아보니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고 알려진 브랜드더라구요.

저희는 청담점으로 상담을 받으러갔어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대면 상담이 부담스러울수 있는 상황인데 프라이빗하게 상담 받을수 있어서 편한 마음으로 상담 받았어요.

솔직히 전 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중 제일 큰 이유는 저희 지문을 밴드 안쪽에 새길수 있고 제 가족인 반려견 발바닥 지문도 새길수 있는 점이였어요.
심지어 미래에 저희 애기 발바닥이나 손바닥도 그때가서 추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너무 의미있는 점이라 생각했어요.

이 사진은 샘플로 찍어본 사진이에요.
신부는 이렇게 심플한 스타일에 가드링을 추가해주니 또 느낌이 화려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담당 매니저님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합리적인 소비를 한것같아서 기분 좋아요.
반지 나오면 또 포스팅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