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 맛집

서울 배달 맛집- 동대문 엽기떡볶이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서울 배달 맛집이 아닌 우리나라 전국 배달 맛집이죠

전 엽기오뎅은 자주 시켜먹긴하는데 이번에는 색다르게 국물떡볶이를 도전해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엽기떡볶이에 닭발 메뉴도 은근 인기가 좋아요.

국물닭발에 당면추가 해서 17000원이네요.

중국당면을 먹을까 많이 고민했는데 닭발에는 일반당면이 더 국물을 잘 머금을것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일반당면으로 픽했어요.

서비스로 쿨피스까지 잘 왔네요.

시켜보니 기본도 당면이 있어서 시킨당면은 오히려 끝에 조금 남겼네요.

당면 시키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전날 먹다남은 교촌허니콤보도 국물에 찍어서 맛있게 흡입했어요.

떡볶이는 너무 배부를것 같고, 엽기떡볶이에서 새로운 메뉴 찾으실때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단,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수 있어요.

'배달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동구 배달맛집- 멕시칸 치킨  (0) 2021.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