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서울 맛집

서울 압구정로데오 맛집- 압구정곱떡

요즘 떡볶이 체인점이 많아졌는데 그 중 곱창떡볶이도 요즘 메뉴에 많아졌어요.

그래서 곱떡이 유명하다는 압구정곱떡에 다녀왔어요.

멀리서부터 화려한 간판이 눈에들어오는 압구정곱떡이에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저희는 한우곱창떡볶이 2~3인용을 주문했어요.

맵기는 중간맛으로 했어요.

생각보다 곱창은 많이 들어있었는데 대창은 손가락으로 셀수있을정도로 조금 들어있었어요.

신라면정도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애요.

느끼하지도 않고 곱창의 기름진맛과 떡볶이의 매콤,달달한 맛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깨끗하게 다 먹었답니다.

볶음밥도 필수로 먹어야하는건데 먹기전에 디저트를 먹고왔더니 금방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재방문의사 100프로 있으니 다음에는 볶음밥 꼭 먹어볼게요.

압구정로데오하면 맛있는 디저트카페도 많은곳이니 디저트 드시고 매콤한게 땡기실때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