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서울 맛집

서울 성수동 맛집 - kuna (쿠나)

이미 성수동에서 뇨끼 맛집으로 알려진 쿠나에 다녀왔어요.

쿠나에 방문하기 전 주의사항!
이곳은 전화예약은 받지 않고, 인스타그램 디엠으로
예약을 하셔야해요.


쿠나 외관과 영업시간도 참고하셔서 헤매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오픈형 주방이라 내부가 덥긴했어요.
이게 제가 꼽는 단점 중 하나에요.

인테리어는 깔끔하니 좋았어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간단히 와인이랑 식사로 곁들이면 좋을 메뉴에요.

전 바질페스토새우바지락+관자추가/
포르치니와 4가지 버섯 베이컨 크림
이렇게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겉은 쫀득하고 안은 부드러운 뇨끼에요.
원래 뇨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감 없이 먹었는데
왠걸... 너무 맛있었어요.


바질+관자의 조합... 말안해도 아시죠?
야채도 아낌없이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먹는내내 친구와 와인메뉴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뒤에 스케쥴이 있어서 먹지못해 아쉬웠어요.
다시 방문할거에요.

성수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단 너무 더운날, 더위 많이타시는 분들은
선선한 날씨에 방문을 추천드려요.